허리디스크 Best 5 운동&스트레칭 (eng sub)


Download videos:
hd720 medium

/> If you are interested in discs, click that link above. You can diagnose yourself. It is good dang good. if you have pain during exercise, stop it and find the reason and restart it.



피지컬갤러리
허리디스크 자가진단법 및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fanding.kr/user/pg100/community/view?iCommunityNo=127&sSearchType=sTitleContent&sSearchData=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
ZETAGUNDAL제타건달
제가 허리디스크 치료할때 받던 운동들이 4개나 들어가있군요ㅎㅎ 여러분들 이거 정말 좋아요 이거 정말 죠아~ 이 스트레칭 하고나면 다리 저림이 많이 줄어듭니다.
변두리
와~~~ 빡빡이 아저씨 최고!!! 허리디스크로 다리저림까지 고생하는데..하.. 허리디스크 운동 올려달라고 했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이상영
나이가 많이 드신 분이나 증상이 심하신분은 1 번과 2번만 해줘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평상시 자세가 중요한데 누가 손으로 등허리쪽만 살짝 민다는 느낌으로 내밀어 주시면 좋습니다
sr kim
굿
FOXRAN KOR
허리디스크로 고생하고있는 20대입니다 영상 잘 보고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느릿 느릿
광고 잘안보는데 너무 좋은 팁을 공유하시는 정성을 보게되서 광고 족족 다봄 스킵없이 이건 정말 좋은겁니다 ㄹㅇ 빡빡이 아저씨가 좋은거 공유 해주시네 그리고 이거 보시고 하시다가 통증유발하는 동작은 안하셔야되요 님들 ㅎㅎ 허리디스크 운동 과 습관개선이 중요 ㅜㅜ
작가의 서재
예전에 트레이너 선생님께서 오늘 빡빡이 아저씨가 소개해준 운동 중 몇개를 알려줬었어요. 꾸준히 하면 확실히 통증이 없어지더라구요. 여윽시 빡빡이 아저씨 멋지십니당 ㅎㅎ
하누리
디스크 때문에 고통받는 10대 입니다 ㅠㅜㅠ 몇개월 전부터 조금씩 쑤시더니 최근 한달에 다리 저림이 엄청 심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병원가보니 디스크ㅜ... 학생인지라 앉아있는시간이 절반인데 앉아있을때 다리가 저려서 집중 흐트려지고 무엇보다 너무 아파요 ㅠㅠㅠ 이 스트레칭하고 제발 저림이 나아졌으면 해요 곧 시험이기도 한데 스트레스네요..ㅠ.ㅠ
오늘도끼야호
이 운동한지 3일째..홈트를 2시간씩 꾸준히하고있지만 아픈 허리는 어쩔수없었는데 틈틈히 이 운동하고 잘때 신기하게 허리가 안아픔..디스크있는 나로서는 신세계...극초강추~!!!!
그녀yule
썸넬 상당히 귀엽. 이거 좋아. 아주 좋아.
뮤즈정
어..다 좋은 동영상인데 일부 의사들이 고양이자세중 등구부리는 자세는 디스크환자들한테 안좋다고들하던데요.. 어떤게 맞는건지...?
saint
글이 사라진것 같아요 지금 허리디스크때문에 왼쪽다리 저림 , 자세불량 , 골반틀어짐 (한쪽엉덩이가 내려앉음) 등등 으로 너무 고생하고있는 25살입니다.. 작년에 카이로프랙틱 2주동안 지속적으로 받아서 1년 괜찮았으나 얼마전 무거운 물건을 들고 다시 통증과 저림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네모킴
너무좋습니다 사랑합니다
nice you
대박♡현대인 건강관리 빡빡이 님도움으로♡건강해집니다♡
힛난나의길을간다
안녕하세요 26살대학생입니다허리디스크2년전에 걸렸다가 지금은 괜찮은데요 양반다리만하면 다리에5분만에 자꾸 쥐가납니다 이거 디스크때문일까요??? 하지정맥류검사는 해봤는데 그것때문에는 아니네요
곽성현
영상볼때마다 팔뚝이 상당히 튼실하시네요....빡빡이님도 운동 꽤 하신 것 같네요
오늘이#하루
오늘도 잘봤습니다^^👍😌♥️
Damoong Damong
안녕하세요 . 23살에 퇴행성디스크 판정을 받고 고통받고있는 20대 여자입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퇴행성디스크에 관련된 운동은 없더라고요... 혹시 이 댓글을 보시게 되신다면 퇴행성디스크에 효과적인 운동이나 스트레칭도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김정은
목소리최고네요 정말 귀에 쏙쏙들어와서 좋아요
buddha
앙 빢빢띠
CHIUN WON
아조씨 근데 하프 코부라 운동에서 목소리가 안나와요
이승원
정말 이분은 유익함과 매력 덩어리네요
브베그라샤스
좋았어
글라디올러스
캣카우 자세하다가 갑자기 통증이 느껴져서 그만뒀네요 ㅠ
CHIUN WON
크으 빡빡이엉님 최고입니다 충성충성
CHOON BONG
요호홋~~허리통증 바이바이~
팡팡이 팡팡이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손이굉장히 예쁘고 발은 귀엽게 생겼다요. 손이 고와~ 정말 고와~
an myung
한번 따라했을 뿐인데 허리가 시원해요 따라하기 어렵지도 않고 너무 좋네요~~자주 스트레칭 해줘야 겠어요 감사해요!
구름
좋은정보감사해요 허리디스크 때문에 평소 힘들었는데 ㅜㅜ 따라해보니 너무 너무 좋네요 아주 시원해요 매일 꾸준히 ~~
길주형
혹시 척추측만증 운동법도 올려주실수있나요??그리고 허리저림이랑 가끔씩 다리쪽도 살짝 저릴때가 있는데 이게 척추측만증 때문으로 발생할수도있는건가요?
kkk kkk
이거 골반 틀어주기 운동을 할때 왼쪽으로틀때 오른쪽 허벅지 안쪽부터 사타구니쪽까지 엄청 통증처럼 땡기는데어디가 문제인건가요? 반대쪽은 이상없습니다 ㅠ
김지은
빡빡이아저씨 덕분에 통증이 많이 사라졌어요! 그런데 평상시 등받침 없이 앉을때 허리랑 어깨를 꼿꼿하게 펴고 앉으려고 노력하는데 허리에 무리가 가는 느낌이 들어요 ㅠㅠ 그렇게 무리가 갈 정도로 과도하게 허리를 피거나 힘주는 것도 아닌데요ㅠㅠ 등에 근육이 너무 없어서 그런걸까요?
조선생
허리 디스크 스트레칭으로 꾸준히 관리하고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스트레칭말고 좀 더 디스크를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근육들을 기를 수 있는 근육운동이 뭐가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어떤 근육을 키워야하는지도요! ㅎㅎ
Rush time러쉬타임
이제부터 우리횽은 원빈이 아니라 빡빡이횽이다
닭강정
드디어 추간판 탈출증 재활운동이 나왔네요!!! 군대에서 허리다치고 많이 고생했는데 이 영상 덕분에 통증이 많이 감소하겠네요. 감사합니다!!
서영석
빡빡이아저씨덕분에 정말도움 많이됬어요 특히 무릎이요! 혹시 청소년이 키크는데 도움되는것도 해주실수있으세요? 키가 작어서 좀 도움받고싶네요
이영광
허리디스크 좋았어!~
이지은
진짜 지금 너무 아파서 검색해서 그냥 첫번째 뜨는거길래 했는데 저림도 완화되고 허리도 빠근한게 줄어들었어요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여름데이트하자
선생님 감사해요 ㅠㅠㅠㅠ
Tango Whiskey
고마워요 빡빠기아조시 ㅜㅜ
감정말고 의지
방금 따라해봤는데 시원해요 믿고보는 빡빡이 아저씨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허리를 따라 쭉 목도 아픈데 목의 통증 좋아지는 운동은 따로 있는지도 궁금해지네요^^
sunme443
빡빡이형 일자목은요ㅜㅜ 일자목 관련 영상도 부탁 드려요
댕댕이
퇴행성디스크환자도 도움이되나용?
유성식
피지컬갤러리... 정말좋아~~이거 정말좋아~~
O ring2
좋았어~ 좋았어~ 이제 허리 통증에서 해방될거야!
이재경
좋았어
cg36cg36
항상 건강 생각해 주시는 빠박이형 감사합니다
김민규
감사합니다
뮤즈정
아저씨,좌골신겨통에 좋은 스트레칭 좀 가려쳐주세요,
pig pretty
허리가 너무 아파서 따라했어요 아무것도 못하겠는데 캣카우는 할 수 있어 했어요 통증이 조금씩 가라앉아요 신기해요 고맙습니다
Sangyul Lee
감사합니다. 잘보고 있습니다~!!
닭고기
05:45
정리왕
갓빡빡이 아조시
김우현
형은 정말 최고야 진짜 이건 짱이야 1주일만 했는데도 효과가 지렸어 고마워 형 ㅠㅠ 나의 구세주야
하욜로
빠박이아죠씨 감사합니당
GGO SO
1:30
JK K
뭐 개인의 자유지만 이렇게 좋은 의도의 영상을 재미있게 만들어주셨는데 궂이 싫어요를 누르는 분들은 심보가...무슨 이유가 있는 거겠지?ㅜㅜ
MAN정원식
추간판탈출증 으로 고생 하고 있은지 1년이 되었는데 스트레칭 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수 있다니 참으로 놀랍네요.앞으로 꾸준히 해야 더좋은 효과를 보겠죠? 알려준 방법으로 열심히 해야겠어요!!! 고맙습니다 형님!
진인사대천명
세상에!! 이 좋은 채널을 이제야 알다니!! 앞으로 종종 방문하겠습니닷!
허응오
저도 진짜 심한 허리디스크라서 했던 운동들인데 허리가 더 안좋아진 운동 하나가 있습니다. 코브라 운동... 그건 하면 할 수록 허리에 더 무리가 가서 접었습니다.
갸우뚱
와 미친 저거 다 따라했는데 허리에 저림이 1에서 10이라면 원래는 7정도인데 지금은 2정도됨.. 개소름 아픈게 겁나 줄어서 기분이 좋아요 ㅋㅋ! 게다가 무.료. 라 더 좋은듯 허리의 피 통하는 느낌 나서 기모띠하네 너무나 행복
별섬
좋은 영상 감사함미다. 빡빡이아조씨!
벚꽃마을
허리디스크 초기인데 감사합니다~^^ 근데 빡빡이 아저씨 얼굴 특수분장 한건가요??
장MG
골절로 인해 척추뼈 압착으로 인해 허리가 안좋은 사람이 해도 되는건가요? 디스크나 일반적인 운동을 하면 안좋을 수도 있다고 하던데 이런 경우에 할 수 있는 운동은 뭐가 있나요ㅜㅡ
홍종훈
하프 코브라 자세를 설명할때 음성 설명이 안 나와요. 정확히 말하자면 굉장히 작아서 잘 안 들리는데, 모바일에서만 이런 것인지 모르겠네요. 컴퓨터가 일상생활에 많이 사용되다보니 손목이 불편해지는 때가 간혹 있는데, 시간이 되시면 손목에 대한 것도 부탁 드립니다. 구독은 이미 해 놨고 좋아요도 꼬박꼬박 누르고 있어요 -_)/
sj k
복 받으실거에요ㅋ
신원섭
하루에 몇번정도 해야 적당한가요? 30분정도 걸리던데요 한번에
구성욱
2:49 자다가 일어나 비몽사몽 ㅋㅋ 8:28 버드 독 운동 후 개가된 빡빡이 아조씨ㅋㅋ
bba nong
빡빡이 아저씨 결혼했네
이나영
하프코브라운동에 소리가 안들려여 ㅠ
이헬로우
안녕하세요! 자막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전 들을수없는데 딱! 딱! 자막 정리해주니 보기가 시원하네요~^ ^ 허리 스트레칭에 대해서 설명해줘서 감사합니다 구독!
김규현
빡빡이 아저씨~ 누워있을때 발을보면 양쪽 발이 각도가 많이 달라요.. 이게 골반 틀어지고 그런거라는데 좀 도와주세요~ 경사 올라갈때 골반이 아팠요 그리고 서서 뭔가 할때도 골반이 땡기듯 아프고요.. 병원다니고 있기는 빡빡이 아저씨 도움이 필요해여~ㅎㅎ
정유진
빡빡이 아저씨 처음 댓글 남겨요!! 2달전에 허리디스크 진단 받구 정말 고생중인데 정말 제가 기다렸던 내용이에요❤️ 항상 재밌고 유익한 동영상 감사해요 ! 응원하구 있습니당!! 이동영상 정말좋아 ! 이거정말 좋아!!
Yoon Jeong
빡빡이 아조씨 이 영상은 엉뽕입으시고 찍으신거 어니시죵?ㅎ ~~정말 좋아💕 허리건강도 빡빡이 아조씨와 함께
지도부탁드립니다
안좋아할 수 없는 동영상입니다!! 현대인들이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허연곰탱이
아 진짜 너무감사합니다. 디스크로 너무 살기가 싫을정도였는데 이 운동 열심히 해볼게요
jisang lee
진짜 감사해요. 통증이 심하고 호전되지 않아 MRI 검사 후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고 두 달째 요양 및 치료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커뮤니티 게시판에 허리디스크 재활에 대한 영상을 댓글로 요청했는데, 이렇게 올려주셨네요. 이 영상보고 꾸준하게 치료와 같이 병행해서 완치하겠습니다. 줭말 좋아 이거 아주 좋아
예린
허리에 통증이 오진 않지만 자세가 안 좋아서 다리가 많이 저렸거든요 이거 보고 허리디스크 자세교정 시작합니다 감사해요!
윤지영
자막이 들어가있어서 좋아요 귀가 안들려도 내용을 알수있어요~~
4463 njs
아니 이 유익한 채널을 구독자가 26만이 될동안 몰랐던거지ㅠㅠ 디스크땜에 고생하고있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운하
피지컬 갤러리님, 저는 좀 특이하게 디스크가 오른쪽으로 튀어나왔다는데 이거 해도 되나요?
dal dal
빡빡이 아씨 따봉👍 늘 허리가 불편했는데 우연찮게 이 영상 보게 되다니 나에게 행운이 ㅎㅎ
한마디
무한 반복으로 보고 따라하겠습니다. 따봉!
박진욱
형님 모든 관절에서 소리가나요 ㅠㅠ 물릎 굽히면 딱딱.. 손목돌리면 우두둑... 어깨돌려도 우두둑.. 이게 사람인가요????ㅠㅠㅠ
UY Scuti
요호호~
한마리
오... 운동하면서 몇번 뚝뚝하더니 통증이 상당히 가라앉았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wenly Y
저는 병원에서 ct를 찍었더니 현대인들은 다 있는 수준의 디스크라고 하네요. 왼쪽 요추부터 엉덩이 종아리, 그리고 왼다리 바깥쪽 무릎까지 약간 절이거나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열화상 카메라로 찍었을때 왼쪽 다리의 온도가 더 낮게 나왔고요. 빡빡이님 동영상에 희망을 걸어봅니다 ㅠㅠ
느아앙
이거 디스크가아닌 척추측만증이 해도 되나요???
JungJa King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구 있습니다 전 요즘 척추관협착증 증상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데 협착증에 대해서는 영상을 올리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협착증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도움이 되는 운동에 대해 알려주시면 앞으로 생활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될것 같아요. 아무튼 항상 영상 잘보구 있구요 건강하세요~~
Link
고마워요 빡빡이아죠시
강호성
척추관협착증 환자도 위의 영상대로 하면 도움이 될까요?// 아 위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협착증도 다루네요 감사합니다 비가오니 허리가 많이아프네요 ㅠㅠ
정길용
빡빡이형 엉덩이가 예쁘시네여
김아람
빡빡이 오빠 궁금한 것이 있는데요 이 스트레칭은 일주일에 몇일씩 해줘야 좋은건가요?
Gue Hyun Lee
Bird Dog.. 새 개... 새 개 새... 개새.. 개... 음......
씅쨩
이거 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한번했는데 앉아있을 때 다리저림 없음!
김누리
일자허리있는 사람들이 복근운동이나 근력운동을 하면 허리에 무리가 오는데 알려주신 4가지 방법만 꾸준히 해주면 증상이 전 보다 완화가 되어지나요??
ER Kim
허리형의 머머리디스크영상 잘봤어요~
qhdtlrdkful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저번주에 1-2-3-4-5 사이 디스크 네개가 나온 초기디스크 판정을받아서 신경치료를 시작하게되었는데 이운동으로 정말많은 도움이될거같네요 두어달정도동안 열심히 보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marseille
군대에서 디스크 얻어왔는데 빡빡이아저씨만 믿을께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