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걸으면서 살빼는 홈트 운동


Download videos:
hd720 medium

가끔씩 우리는 운동이라는 것을 거창하게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우리가 살아 숨쉬고 걷는 등의 모든 행위 자체는 모두 운동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스갯소리로 숨쉬기 운동을 한다고도 하죠... 하지만 정말 숨쉬는 것 만으로도 우리몸은 칼로리를 상당량 소모합니다. 그래서 기초대사량이라는 것도 존재하는 것이구요) 그 중 '걷기'는 인간이 해온 가장 오래된 운동 동작이라고 할 수 있으며 가장 보편적이고 인체에 부담이 적은 기본동작이기에 이를 꼭 런닝머신이나 공원에서만 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아무런 도구없이 제자리에서 걸으면서 따라하실 수 있는 살빼는 홈트 운동 루틴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소개시켜드리는 동작 순서와 대략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워밍업 [전신유산소] 2. 체스트 플라이 [가슴/겨드랑이살] 3. 트라이셉스 킥백 [팔뚝살] 4. 레프트 라이트 [팔라인] 5. 백 로우 [등살] 6. 밸리 밤 [뱃살] 7. 트위스트 크런치 [뱃살/옆구리살] 8. 이너싸이 리프트 [허벅지 안쪽살] 9. 사이드 레그레이즈 [허벅지 바깥살] 10. 프론트 킥 [허벅지 앞쪽살] 11. 힙 레이즈[힙업/허벅지 뒤쪽살] 12. 암 레그컬[전신유산소] ※ 다른 영상과 함께 병행하여 하루 1~2번 꾸준히 해주시면 다이어트 효과가 좋습니다. ※ 뮤직♬ : NCS: The Best of 2017 [Album Mix], NCS: Uplifting [Album Mix], Janji - Heroes Tonight (feat. Johnning) ※ 댓글 관련 필독♥ 영상을 보시고 운동하시면서 일지나 후기 댓글을 남겨주시면 땅끄와 오드리가 댓글을 하나 하나씩 읽고 직접 응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동기부여가 되는 양질의 댓글은 많은 분들이 보시고 서로 힘내고 응원하실 수 있도록 유튜브 영상 댓글 상단에 고정을 해놓고 있습니다. 일지를 써주실 때에는 1, 2, 3일차... 이렇게 숫자로만 적으시면 댓글이 스팸으로 처리되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최소한 '한 줄 이상의 문장으로 새로운 댓글'로 적어주시면 (이전 댓글에 연달아서 적어주시면 알림이 안떠서 땅끄와 오드리가 못봐용ㅜㅜ) 꼼꼼하게 읽고 응원해 드리고 최대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루 3~4시간 이상씩 댓글을 최대한 응원, 답글해드리고 있으나 시간이 부족할 때가 있으니 긴 질문같은 경우에는 조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손혜림
안녕하세요 오늘로 다이어트한지 5달째되는날이네요ㅜㅜ그동안 한번두 댓글써본적없고 땅끄님 동영상 보고 운동하고 나가고ㅎ..반복만했습니다 오늘 이렇게 댓글 쓴것은 고마워서입니다ㅜㅜ 제가 5달전에는 85kg으로 고도비만이엇어요ㅜㅜㅜ계단오르는것두 벅차고 당이 120정도 됐어요 건강상 문제도 많아서 다이어트를 해야지 생각햇는데 헬스장을가도 너무 지루하고 복싱같은것도 하체에 너무 무리가 가서 발목과 무릎이 아팟습니다 그래서 운동도 하는둥 마는둥하다가 홈트해보자해서 보게된게 땅끄님의 영상들입니다 젤처음 접한게 아마 칼로리소모 운동입니다 ㅎㅎ 20분짜리와30분짜리가 잇길래 20분짜리로 시작햇는데 1세트도 힘들더라구요ㅜㅜㅡ 땀도엄청흘리고 그래서 초반에는 얼마따라하지 못햇어요 그래도웬걸 30일 안되서 5kg정도 빠졋습니다ㅜㅜ1.2세트씩 매일 햇더니ㅜㅜ너무 신나는거잇죠 5kg가 많은차이가 잇는지 2세트를 해도 막 죽을것같이 힘들지않앗어요.. 그렇게 또한달한달 지나면서 .6kg...3kg...씩 빠지고 다른 운동들 다리운동 힙업운동 등등을 따라하게됏습니다 혼자해도 계속 말걸어주시고 재미잇게 해주셔서ㅜㅜ끝까지 마칠수있엇어요 진짜 마운틴 할때는 죽을것같다는 생각이 들긴햇지만요..운동하기실은 날도 외식이나 회식 잇는날에도 유산소 20분이라도 하자는 생각으로 매일해왓더니 지금 제 몸무게가 얼마인줄 아세요? 오늘 아침공복 기준 59kg입니다ㅜㅜㅜㅡ85에서 59 무려26kg입니다 땅끄님ㅜㅜ너무 진짜 눈물날뻔했어요 2n년간 고도비만에서 살다가 이제 드디어 끝구간이긴하지만 평균몸무게와 과체충사이에서 왔따갔다하는겁니다ㅜㅜ저는 쇄골 평생 못볼줄알앗고 지금도 제가 팔을 움직이면 날개뼈가 보인다는게 너무신기해요...목표는 55kg이라 앞으로도 꾸준히 땅끄님 영상보며 다이어트 할려구 합니다!!최근에는 하체가 잘안빠져서 다리살빠지는 운동 재밋게하고있어요 ♡♡홈트로 이렇게 뺄줄몰랏고 힘들때마다 물론 옆엔안계시지만 저에게 계기를 만들어주고 끝까지 함께 운동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ㅜㅠㅡ저는 이글 쓰고 이제 맨몸상체운동 하러갈거에요 오늘 좋은하루 보내세요♡♡다른분들도 할수있습니다 다이어트 저도 성공햇으니깐요ㅜㅜ
땅끄부부
안녕하세요~ 땅끄부부입니다! 이번에는 또 어떤 운동을 소개시켜 드릴까... 밤낮없는 며칠간의 부부회담 끝에(약간의 오바가 섞임...) 오늘의 주제가 탄생하였습니다! (쏴리 질러~예~) 집에서도 '쉽게 걸으면서 살빼는 홈트 운동' 사실 많은 분들이 댓글로 요청해주신 것들 중 하나가 무릎에 부담없이 남녀노소 누구나가 다 따라할 수 있는 쉽지만 칼로리 소모 효율은 높은 운동이었는데... (이건 뭐 신의 운동 수준!!ㅎㅎ) 최대한 그 의견들을 수렴하여 집에서도 뛰는 동작없이 여러가지 부위를 사용하고 누구나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들을 ALL IN ONE하여 한번 루틴으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영상 오프닝과 컨셉이 좀 관건이었는데... 마블덕후 땅끄부부가 이번에 개봉하는 데드풀 코스프레를 구하고 싶었지만...예전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자체제작 저가 코스프레로 가기로 결정!ㅋ(비용절감+병맛효과 굿!) 문방구에서 공수해온 마데 인 차이나 파티가면을 잘라 만든 데드풀 마스크와 고무장갑, 장난감 칼등을 착용하고 오드풀과 데드땅이 되어 오프닝과 영상을 무사히 잘(?) 찍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아무튼! 하다가 한번 꼬여서 다시 찍다가 둘다 힘이 빠져 지쳐보이는 기색이 역력한데 그래도 귀엽게 잘 봐주시고 즐겁게 따라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땅끄부부가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둘, 셋~ 화이팅!
징리
30일차입니다!!!!!운동한지 벌써 한달째네요. 운동을 꾸준히 그것도 헬스장이 아닌 홈트로 꾸준히 한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제 스스로 절 판단해봤을 때 정말 의지박약이라 헬스장은 하다가 도중에 포기하기 일쑤였고, 홈트도 마일리 하체운동과 같은 영상을 해봤지만 강도가 너무 높아서 일주일도 못 채웠어요ㅜㅜㅜㅜ 올해 여름엔 무조건!! 꾸준히 못하면 이틀 안으로는 다시 하자는 목표로 땅끄부부 영상을 접하게 됐는데, 저랑 정말 잘맞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루트의 영상이라 너무 좋았어요!!! 늘 고비였던 3일도 넘기게 되고 일주일이 넘어가게되니 이젠 운동을 안 하면 몸이 어딘가 찌뿌둥한 느낌이라 운동을 습관적으로 하게됐어요. 무엇보다 좋은건 운동을 꾸준히 하게 되면서 전신의 군살이 사라졌고, 늘 붓기로 고생했던 다리가 가벼워졌어요. 아침에도 일어나면 몸이 가볍단 느낌이 확실히 들구요. 이제 고작 30일이지만 60일을 또 목표로 새롭게!! 시작해보겠습니다. 좋은 운동습관을 선물해준 땅끄부부에게 감사하단 말씀을 꼭 드리고 싶네요!!! 60일째 되는 날에 또 새로운 후기를 작성하러오겠습니다. 하나둘셋 화이팅!!!
조채윤
안녕하세요~ 요즘 땅끄부부에 푹 빠져있는 홈트족입니다~^^ 주변에서 추천이 많이 있어서 들어왔다가 저도 땅끄부부 전도사가 됐네요~ 여러가지 운동 이것저것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인바디를 했는데 도움요청 겸 견해듣고싶어서요~~ 170 cm 체중 60.2 나왔구요 골격근량 27.6kg/체지방량10.3kg/ BMI 20.8 / 체지방률 17.2 % 입니다 다이어트한답시고 식단조절한다고 하는데도 한달 전이랑 크게 변화가 없네요.. ㅋ 몸무게는 57킬로 목표이구..체지방은 7~8kg대였음 좋겠거든요 식단을 정말 다이어트식으로 타이트하게 해야하는건지.. 아침 저녁은 소식하고 점심은 저탄수화물 위주로 먹거든요.. 식단을 바꿔야할까요 아님 이대로 꾸준히 유지하는게 나을까요 고민스럽습니다 ㅎ 지금 다욧시작한 지 3달째구요 몸무게는 2킬로 체지방은 5킬로 빠진상태입니다- 신경쓰지않고 하던대로 할 생각인데 한달간 아무 변화가 없으니 또 맘이 속상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운동은 꾸준히 할거예요~~ 땅끄부부는 지치지않고 계속 할 수 있게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조언해주심 감사해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귤묵자아
흙 안녕하세여 이제 중3되는 여중생인데여 땅끄부부님 영상이 도움이 많이 되서 88찍고 지금 58까지 감량했습니다ㅠㅠ 정말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 30키로나 빼고 만족했는데 욕심이 더 생겨서 10키로만 더 빼볼려구요! 응원해주세용!💕💕
bibpi yun
1.3 2일차♥
최연주
천식때메 그런가 ㅠㅠ 긴운동은 힘들기도 힘든데 숨이 차서 자꾸 뚝뚝 끊기더라구요 그래서 5분이나 8분짜리 짧은 운동만 따라하다가 다시 긴 유산소 운동 찾아보자!해서 찾게 되었는데 좀 힘들긴 하지만 끝까지 따라할 수도 있고 운동도 되는것 같아요 좋아요~ㅎㅎ 꾸준히할게요~
그림자 초록
남들이 못 믿을 정도로 체력이 딸리는 저는 뛰면서 하는 건 엄두도 못냅니다.그런데 땅끄부부님 운동은 체력적으로 시달리지도 또 너무 많은 기초체력이나 유연성을 요하지 않아도 되는 운동들도 있어서 정말 좋아요.올해 하반기 유툽 최고 수확은 땅끄부부님 ~!!!감사합니다.
김지연
땅끄부부님 안녕하세요! 오늘 이직 면접보고 왔다가 잘 안돼서 맥주나 한잔할까했는데 맥주 마시면 더 우울할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운동이나 하자 해서 30분 같이 했는데 중간중간 오드리님의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과, 그런 오드리님을 보고 귀엽다는 듯이 웃어주시는 땅끄님 보며 저도 어느새 웃으면서 운동을 하고 있네요! 오늘의 우울함은 이렇게 털어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운동 꾸준히 할게요! 좋은 콘텐츠 제작해주셔서 감사해요😊
송소연
26일운동이요 스트레칭해주고 칼로리태우는 끝판왕 운동해주고 뱃살운동 했습니당 ㅋㅋ 힘은들지만 건강해지기위해서 힘낼께요
쭌쭈니
겨울 실내안에서 탑핫팬츠만 입고 따라해도 땀이 송글송글맺힙니다 보조제와 식단줄이기 땅끄홈트로 20키로감량후 지금3 ㅡ4키로 쪗지만 이숫자를 교훈삼아 다시 시작합니다!초반 고도비만일때 칼폭운동으로 효과대박봤구요ㅡ사실요새 운태기인데 이운동은 과격한동작없이 소리없이 강한 운동이라 힘들지않고 효과좋은 운동이라 추천하고싶어요!!홈트를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땅끄와 오드리님 저에게 다시 시작할수있는 힘이 되주세요♥
이명옥
미세먼지때문에 산책을 못해서 갑갑했는데 집안에서 층간소음 걱정없이 할 수 있는 운동을 가르쳐주셔서 넘감사합니다~~^^♥
young ju back
방금 보고 그대로 따라했는데요 처음엔 "에이 저게 얼마나 힘들겠어 ㅋ"했는데 막상해보닌까 진짜 땀도나고 온몸이 막 떙기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땅끄?님이 지루하지않게 틈틈히 감시하는느낌들어서 진짜 한번도 안쉬고 그대로했습니다 ㅋㅋ 앞으로도 매일영상보면서 따라하겠습니다 화이팅! 2019년 새해복도 많이받으세요!!
/다이어트하쟙
한달반 만에 동영상 보면서 다이어트 했더니 15키로 뺐습니다 !! 좋은 동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 요즘 다시 관리 하려고 하루에 30분씩 운동 하고 있어요 !!!! 10키로 더 감량하면 댓글 남길게요 ~~~~
구영희
안녕하세요~60대중반인 저는 무릅이아파서 병원에 갔다 원장님에 한마디에 완전쇼크...;;살부터 빼고 오라고`ㅜㅜ11월20일부터 오늘까지 땅끄부부 무조건뱃살빠지는운동/댄스아이어트/걸으면서살빼는홈트/이렇게 매일 운동한결과키158 몸무게67 에서 현재55키로입니다.몸이 정말정말 가볍습니다~땅끄부부님 고맙습니다~~꾸벅저는 공인중개사이고 낮에 틈있을때 매일매일 합나다~완전 저에게 맞춤형 운동 입니다~굿!!
jae kim
당뇨땜에 운동을 시작 했는데 러닝머쉰만 했었는데 별반 효과를 못봤어요. 그러다 우연히 보 게 된 땅끄부부 영상을 따라 하게 됐어요. 시간적 으로도 별로 부담도 없고 따라하기도 어렵지 않았구요. 따라한지 정확히 기억은 않나지만 살빠졌다고들 하네요. 또한 꾸준히 따라하다보니 안올라 가던 어깨가 많이 풀였구요. 다른 영상으로 시작 해서 여기까지왔네요. 감사해요.
엄지현
이거 하면 1000칼로리가 빠지는건가요?
니나니노
잔잔하게 힘든게 내스타일이야 집순이한테 넘나좋은 운동인것! 오늘부터 해야징ㅋㅋ첫째날 완료
양배추
저 다이어트 3주차 다 되가는데 74kg에서65kg로 9kg빠졌어요 별로 안어렵고 재밌고 하루종일 할게없어서 줄넘기하면서 땅끄부부님 영상 따라 이것저것 했더니 쉽게뺏어요! 점점 할수록 안힘들어서 더 하게되더라고요! 목표는 50kg여서 그때까지 열심히 따라라면서 꼭 뺄께용
Joker Iol
4일~!
송소연
23일차운동 도장이요~♡ 어제 댓글 넘 감사합니다 땅끄님 믿고 힘을내서ㅋㅋ 댓글읽고 밸리밤50회 트위스트 크런치50회 로테이션 익스텐션 30회 하고 잤답니당 23일차 오늘은 걸어서 홈트운동하고 뱃살빠지는 베스트5하고 댄스다이어트로 마무리했어요^^ 오늘하루도 덥지만 즐건하루보내세요
광산똘씨
7일 ㅎ
먹고놀고사랑하고
홈트 검색했다가 설명만 장황하게 늘어 놓고 정작 동작은 네 다섯번 ? 보여주고 해보세요~ 몇번하세요~ 이런 영상들은 크게 도움이 안됬는데 땅끄부부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니까 정말 학원 끈어서 같이 운동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 설명도 잘해주시지만 !! 두분 .. 너무 귀여우세요 >< 진짜 이 운동은 전신 유산소 운동에 좋은거 같아요 !!! 하고나면 정수리부터 땀이 줄줄줄줄 땀 흐르는 만큼 내 몸에 지방도 다같이 흘러 내리기를 빌어 봅니다 ^^
이미애
땅끄부부님운동늘보고운동하다가구독했습니다ㅋ미안해요넘늦게구독해서요ㅋ늘느끼는거지만운동이즐겁고재밌고은근히운동도되고넘설명도잘해주시구넘좋습니다ㅋ살이빠지니깐살에탄력이좀떨어져요가슴업시켜주는운동가르쳐주세요부부님
푸리니주연
안녕하세요^^ 오늘까지 운동 24일차입니다. 운동 시작전 51.7키로 에서 48.1키로로 체중 감소했구요. 상체 살이 많이 빠졌어요. 스키니진을 평소 자주 입는데 입을 때마다 전보다 가볍게 들어가는걸 보면 다리살도 좀 빠진것같아요. 워낙 뼈가 가는? 기본골격이 가늘고 골반이 작은 체격이였어서 살이 찌다보니 허리 옆구리 뱃살 가슴살등등 상체는 타이트한걸 입을 수가 없더라구요 ㅠ 그래서 몇년째 펑펑한 가오리핏 티들만 입고 다니면서 살들을 가렸었는데 이제는 약간 타이트한것도 입을 수 있게됐어요 !! 아직 두 아이 낳고 늘어진 복부피부랑 옆구리, 등살등등 3키로 더 감량해야 아이낳기 전 몸무게로 돌아갈 수 있지만, 희망이 보입니다~! 30일차에는 47키로대로 진입할 수 있겠죠? ㅎㅎ 이 영상 올리실때쯤 무릎이 아파서 칼로리폭탄영상을 포기하고 걸.살 이영상으로 대체해서 운동하면서 칼로리 폭탄운동보다 쉬운 느낌이여서 운동 효과가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 걸살운동 9일차 (다른운동 병행) 체중은 꾸준히 조금씩 줄고 있어서 걱정했던 마음이 싹 사라졌어요~^^ (오전운동 1시간(걸살운동포함), 저녁운동 1시간(걸살운동포함)) 앞으로 3키로 더 감량하고 유지하려면 꾸준히 할 수 있는 이 운동 너무 좋은것 같아요~!! 식단: 아침 귀리우유쉐이크 (일반우유+귀리가루2푼) 점심 : 현미밥 반공기 + 채소 여러가지 + ( 낫또, 두부등 단백질 식품 한가지) / 고구마 + 채소 저녁 : 삶은 계란 2개+오이+당근 이나 과일 여러가지 배가 너무 고프거나 할때 방울 토마토나 아몬드 10알플레인요거트 챙겨먹었어요. 하루 1000칼로리를 넘지 않게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기초대사량이 점점 떨어지는 나이다 보니.. 먹는것도 줄여야 운동효과가 더크겠죠!? 가끔은 운동하기 싫어서 오전운동은 빼먹을까..? 하다가도 막상 컴퓨터켜고 땅끄님 오드리님 보고 운동시작하면 끝까지 하게되네요 ㅎㅎ 땅끄님 오드리님 덕분에 운동 꾸준히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유하
안녕하세요^^ 어제 시작했습니다. 남자 163에 77 돼지이구요ㅠ 운동은 33분짜리 칼로리폭탄운동(앞뒤로 전신스트레칭해요~) 33분끝나고 전신루팅 한세트 종아리알빼는 스트레칭합니다. 점심쯤한번 저녁쯤한번해요. 식단은 간헐적단식하고있고 밥은 평범하게 한끼 물은 2.5리터정도 입 심심할때마다 물마시니 금방마시더라구요~땅끄부부님 알게된지 얼마안됬지만 운동이 알차게 잘되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생활패턴 일정할수있게 노력중이구요 이번 여름에 작년에 입었던 옷들 다시 입을수있게 모두 같이힘내보아요!!아자아자 살이여 사라져라!!그리고 최종목표는 20Kg감량 식스팩만들기입니다!!
ᄂ김
겨울이라 아침에 체온이 많이 떨어지는데 이 운동 따라하며서 체온이 많이 올라가서 좋습니다^^ 헬스장 가기 전 워밍업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앞으로도 땅끄부부 동영상 많이 하러오겠습니당^^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민수
1일
강생이맘
평소 근력운동할때 땅끄부부님에 도움 많이 받았는데 제가 무릎 고장난거 어떻게 아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68kg 오늘부터 시작하려구요 두분 영상 너무 잼있고 정말 같이 운동한다는 느낌 너무 좋아요... 목표 몸무게 달성까지 땅끄부부와 쭉함께 할께요...^^
이미애
토요일공복유산소운동완료했어요ㅋ넘신나게했네요다음운동으로고고
최영미
오랜만에 땅끄부부님 운동했어요~다리가 개운해졌어요~찌뿌듯했는데~~ 적당히 힘들어서 지루하지 않게 신나게 했어요~ 감사감사요~
DoubleR
체력관리 차원에서 가벼운 운동 시작하고 싶었는데 너무 적절한 영상 감사합니다!! 항상 같이 운동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덕분에 지루하지 않고 같이 힘낼 수 있어요♡
김이순
9일차 저질체력인 저는 이운동이 제일쉽네요~땀도많이나고 따라하기 쉽고, 크리스마스때까지 목표체중까지 꼭 빼고싶어요 응원해주시고 좋은영상 올려주신 땅끄님 오드리님 감사합니다~!!
혜연윤
1/8 1일💦
이미애
이운동진짜좋아요ㅋ신나고은근운동되고부부님이얼마나재밌게운동하고설명도잘해주시고운동할맛납니다늘응원합니다
95즈영원한
2018 5/30 시작
광산똘씨
4일차!
Pringles Yoo
이젠 좀 시작해야겠다 싶어서 쭉 따라했는데 진짜 엄청 효과적이네요 땀도 꽤 나고 동작도 간단하고 ^^ 저같은 운동바보 의지박약 애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좋은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이 코스로 꾸준히 2-3회해봐야겠어요^^ 고맙습니다~
김혜란
176/98 고도비만 예비신부입니당!! 오늘 땅끄부부 운동만 1시간 이상 하려고 하고있습니다!! 1.뱃살 탑5(10분) / 2. 댄스다이어트(10분) / 3. 전신유산소 챌린지 1일차(5분) / 4.15분! 전신 칼로리(15분) / 5.걸으면서 홈트(30분) !!!!!!!!! 여기까지 1시간 이상했어요!!! 저 칭찬좀해주세용!!!! (칭찬에목마름ㅠㅠ) 으아 힘들다! 앞으로도 이렇게 운동 짧은거 다합쳐서 1시간정도 열심히 할게용!!
별빛잔향
다이어트 오늘부로 101일차로 셀프동기부여및 저같은 분들을위해서 댓달아봅니다 다이어트전 몸무게는 눈바디로시작해서 추정치밖에모르긴합니다만 (160cm/80kg대 초반으로 시작한거같습니다)현재는 69~70kg정도 되고요 동기는 좋아하던사람한테 까여서 반오기적으로 시작한거같습니다...ㅠ 이제 볼 일은 없겠지만 전체적인 라인이 많이달라졌어요 복부는 34정도 입다가 현재는 28~29를 입고있습니다 저는 땅끄님 영상중에 상체루틴이 젤 효과가 큰거같아요 상체쪽이 쉽게빠지는 타입은 아닌데 가장먼저 눈에띄게 빠지더라구요 처음에시작할때 워낙 운동을 안했어서 정신력으로버텨도 몸이 못버티는 영상들이 많았는데 땅끄님 영상보고 따라할때마다 점점 체력도 늘고 건강해지는 느낌받고 응원도받고...우연하게 땅끄님 영상을 접하게 된게 정말 행운인거같아요 이제는 어지간한 맨손 상위난이도아니면 무난하게 할수있는거 같아서 스스로 뿌듯합니다 아직 목표 몸무게는 멀었지만 재작년할때는 진짜 이정도에서 다이어트가 끝나서 (1차목표:인바디상 정상범위 59kg/2차목표 개인적 만족 목표 50대 초중반에서 끝나지 않을까생각합니다)늘 운동이란게힘들기만 하다고 생각한 저에게 운동이란게 마냥어렵지않고 쉽고 좋은 운동을 알려주신 땅끄님께 감사한 마음뿐이고요 이제는 이쁜옷 열심히 살빼서 좋은 남친을 사귀고싶은 마음으로 바뀌어서 마음가짐에도 큰영향을 끼치게되니 어떻게 땅끄님께 감사들 드리지않을수가ㅜㅜ이번에는 정상체중까지 살뺄수 있겠죠ㅠㅠ?
이소희
1일☺
전은희
이운동 진짜너무좋아여...밤에자기전에 30분하고자면 개운하니 잠도잘오고좋네여..처음엔 쉽게생각하고했는데...땀도많이나고 운동도 어렵지않고, 이제 매일자기전에하고자려구여...땅끄부부님...어서돌아와주세여~~기다리고있을께여^^
이지은
12/4 1일차 65.6kg 아침공복운동; 30일 전신유산소+살빠지는 걷기운동 아침부터 땀 쫙 내니까 상쾌하네요!
황금빛
첨엔 지루했는데 계속 하다보니 땅끄부부 운동강의가 제일 따라하기가 싑고 재미있네요 ☆
JunHee An
28일차운동
이도윤
집에서 티비로 보면서 하고있는데 땀줄줄 막 끝나고 바로 체중계에 올라가보면 200그램 빠져있어요 효과짱짱!! 일주일에 3번이상은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지루하지않고 재밌게 운동할수있어서 좋아요 강츄!!
흥부자
아웅 계속보기만 하다가 첨 따라해봤는데 땀이 엄청나네요 땅끄부부님 이 셋트끝까지 같이 해주시니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하게되서 너무 좋아요 다른분들은 방법만 알려주고 넘어가버리니까 따라하기 힘든데 땅끄부부님은 중간중간 개그도 해주시고 정말 옆에서 같이하는거 같아 너무좋아요 감사합니다^^ 계속 이런스퇄~~ 부탁드려용ㅎㅎ
정세은
아침공복운동으로 원래는 30분씩 동네 산책하다가 날도 춥고 그냥 걷기보단 운동하구싶어서 친구 추천받아 오늘 아침부터 공복운동 이걸로 바꿨습니다!!><)9 2~3세트인줄 알았는데 4세트까지여서 깜짝 놀랐네요ㅎㅅㅎ 4세트까지 하니 땀도 막 나고 운동했단 느낌이라 뿌듯합니다!!>< 화면 열심히 쳐다보느라 목이 아팠는데 스트레칭까지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3세트만 와도 점점 힘이 빠지는데 오드리님 에너지 넘치는거 보니까 신기하기두 하구 덩달아 신나는 느낌이라 끝까지 열심히 할수 있었어요! 기록해가면서 매일 열심히 할게요! 181226 - 150cm 57.0kg 패기롭게 적어놓고 슬럼프와 개인사정들로 한동안 운동을 못하구 지냈네요8ㅅ8) 하지만 이제부터라도 진짜진짜 열심히 할거예요! 다시 1일차부터!! 190109 - 56.2kg 190115 - 56.0kg
송채마미
땅끄님 부탁한개만.. ㅋ 예전에 오드리님만 나오는 운동영상들 있자나여 그거 따라하기 훨씬 더 편하게 리뉴얼로 목소리 더빙 입혀서 숫자 세어 주시면 더 따라하기 좋을듯 한데 제 생각 어떤가요?ㅋ 꼭 해달라는게 아니라 그냥 제 의견이예요ㅋ 땅끄님 유산소 20분운동 효과 톡톡히 보고 있슴돠!! 감사해용^^
CEO지수선의백억부자
6개월동안 15키 체중증가! 운동에 절실함을 느끼며 동영상을 보며 홈트 운동을 하기 시작한지 3일째 2.8kg 체중감량! 영상보며 하는 운동이 즐겁고 효과를 본다는게 신기해서 빠지지 않고 폴더를 만들어 5-6가지 즐겁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해피바이러스 운동법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설명과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양yee
오ㅏ.정.말.발.연.ㄱㅣ.같.은.걸?
엥두초
하~힘들고 귀찮은데 오늘은 운동하지 말까?싶은 갈등이 머릿속에서 왔다갔다 하는 순간에 땅끄부부님 동영상 보고 또 한번 힘을 내어 봅니다.ㅋㅋ 화이팅!ㅋ
Mimi Ham
평소 집순이에 운동은 완전 싫어하는 무기력한 사람이였어요! 쉬는날엔 침대에만 누워있구요 ㅎㅎ그러다 우연히 지인추천으로 보게되었는데 운동을 하니 삶의 의욕도가 달라지는거같아요 매일매일 꾸준히하려합니다 늘 좋은영상 감사드려요👍💕
김보영
1일차에요!! 걸으면서 쉽게 살뺄수있다니 너무 좋은거같아요! 한번 꾸준히 30일 해볼께용^^
뀨쮸쀼쮸
다시 1
Jiseon Lee
레프트~ 라이트~제 최애운동 ㅋㅋㅋㅋ 근력후에 이거 유산소 한번 하면 아 오늘 운동 잘 마무리했다는 느낌이나요 ㅋㅋ166 57키로에서 지금 47키로까지 감량했는데 많은 도움이된 영상입니다♥ ㅎㅎ
오진영
중간 걸을때, 살짝 뛰면서 하니까~ 더 운동되고 땀도 많이 나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1일차
박성민
은근히 땀나고 운동 되네요 함께 하니 30분이 금방 갑니다 응원합니다
송소연
27일 운동 도장이요 스트레칭하고 하체비만 운동해주고 걸어서 홈트운동하고 댄스다이어트했어요..
문현수
땅끄부부님들과 영상보며 같이 뛰니 신나서 힘들지만 잘벼텼습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이나 뭔가 시작이 좋네요
kimi kim
ㅋㅋㅋㅋ동영상 길이 안 보고 마냥 클릭해서 따라하는데 2세트까진 오, 이정도면 나같은 몸치도 따라할만한데??하다가 3세트 중반쯤 그래...이제 끝나가니까 조금만 더 힘내자...(3세트까지일줄..ㅋㅋㅋ)했는데 4세트 나오는거 보고 ㅇㅁㅇ?????????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따라해서 목표체중 꼭 달성할랍니다ㅜㅜ!!! 나란 뚱띵이 파이팅...!!
Gwaja
오늘부터 시작했습니다. 은근 힘드네요. 체력이 없는 저라도 끝까지 할 수 있는 운동이라 좋아요. 앞으로 목표 몸무게에 도달할 때까지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잘부탁드리구 좋은 운동 감사합니다:-)!!
Soojin Kim
너무 추워서 따라서 운동했더니 하나도 안춥네요^^
임사라
몸이 안좋아 치료 후 다이어트 중인데요 우연히 땅끄부부님 영상보고 따라하면서 체력이 많이 좋아지고있습니다저질 체력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과 지치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영옥
안녕하세요 ^^오늘 2일차입니다 좋은영상 올려줘 감사합니다~~
4 H
저도 마블 좋아하는데 ㅎㅎ~~~!!! 코스프레 너무너무 귀여워요!! 앞으로 잘 따라해보겠습니다ㅠㅠ 너무 좋아요 😀 감사해요!!!!!!
S.N. Park
안녕하세요 37년차에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고 이렇게는 안되겠다 싶어서 우연히 본 영상을 따라하게 되었어요. 처음본건 너무 힘들어서 숨넘어가겠다 싶어 강도가 약해보이는걸로 시작했는데...왠걸 세상에 쉬운게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그래도 많은 분들 후기가 힘이 되네요. 저도 꾸준히 해서 살을 빼고 싶어요. 좋은 영상 감사하고 항상 행복하시길 응원합니다
채널똥찌니
구독하고 4일째 부위마다 돌아다니며 하고 있습니다 살이쪄도 통뼈라서 그렇게 살이 쪄보이는 스타일이 아니라 너무 방관한 나머지 94키로까지 찌고 그러다보니 내모습이 사람이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본격적 다이어트는 일주일 넘었지만 너무 좋은 유튜버님들을 알게되서 운동은 숨쉬는 운동밖에 하지않은 저에게 너무 힘이되는걸 단 4일 해보고 느낍니다 나이가 40 대중반인데 몸매보다 건강이 우선이라 생각해 저나름대로 큰결심을 하고 땅끄님들 만나고 더 확실한 결심을 했고 더좋은건 운동을 시작하면서 힘들게 잠들고 힘들게 일어났는데 몸이 많이 개운한 느낌입니다 다이어트보조제를 먹으면서 6키로를 감량하고 이젠 운동도 시작하고 있어요 큰욕심안부리고 저는 60키로되면 기본55~66사이즈 옷은 입고 최고로 만족하는 체중입니다 그날까지 매일 들어올께요 화이팅♥♥
포르듕
1일차, 앞으로 꾸준히 오겠음.
하츄
4일차☆(•^-^•)☆
콩가루인절미
엄마가 다른 동영상은 다 어렵다 하시는데 땅끄부부 이영상이랑 줌바댄스 층간소음없는 댄스유산소등등은 손쉽고 워낙 -땅끄님 오드리님 두분이 재밌으시다고 웃으면서 운동하세요 ㅋㅋ 근데 막 엄청 힘드시지 않다고 불평아닌 불평....??ㅋㅋㅋ(왜안힘드시져...ㅋㅋㅋ???) 그렇다고 다른 쭉빠시리즈는 아직 무리신거같아서 일단은 동작을 더 크게크게 잘 따라해보시라고 했어용 ㅋㅋㅋㅋ 앉아서 하는 맨손 스트레칭도 땅끄부부님설명이 어른들은 귀에쏙쏙 박히나봐요. 막 너무 어려우면 스트레스받고 시작도 못하시더라구요. 부모님들께 추천할땐 땅끄부부영상이 진짜 최고에용 감사합니당!!!
김지현
오늘도 운동했습니다! 저는 관절이 너무 안 좋아서 한 동작을 오래 하거나 강도가 센 운동은 하고나면 일주일은 앓아눕는데요ㅜㅜ 운동을 해야 건강해지는걸 머리로는 아는데 사실 하기도 두렵고.. 그랬습니다. 그러다가 땅끄부부님을 알게되서 매일매일 하고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관절에 무리가 가지않으면서 지겹지도 않고, 하고나면 몸이 더 가뿐한것이 너무 좋습니다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노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금 다따라해서 운동 했는데요 와 땀나고 운동한기분이나구 몸에 반응이 오고 너무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고 다른 운동도 따라하구 싶은 기분이 드네요 처ㅓ음에 운동할때 손쉬운운동 배워가며 차차 난이도 올라가며 열심히 운동 배우겠습니다 손쉽게 따라할수있게 방법도알려주고 감사해요>_<땅끄 부부 화이팅_!
자몽
WOW 이렇게 쉽고 간편한운동은 처음이야
S 1h
ㅋㅋ 요세 땅끄부부 영상보고 살 많이 뺏더니 엄마도 빼고 싶다고 오늘부터 보시겠다고 하네요 ㅋ
조인희
맨날 보면서 운동하고 있는데 진짜로 땀 많이 흘려요.. 진짜 감사합니다....
sisimna815
진즉 구독하고 눈팅만하다가 이틀째하는데 땀 마니 나고 정말 운동되네요^^ 어렵지않고 쉽게 따라할수있는 동작들이라 좋구요~무엇보다 두분의 친밀함이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해주어 좋으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주순자
살이쪄서고민했는데운동할수있어너무좋아요너무좋아요고마워요
이름름름
0:40 0:40 0:40 0:40 상체하체+유산소인데다가 짧고 기어가서하는거없어서 취향저격 ㅠㅠ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상비탈출 가즈아
연블리
다른 동영상에 운동들은 초보들이 하기에 너무 빡세고 힘들어서 오분도 못햇는데 이건 따라하기 쉽고 좋은거같아요 하루에 두번씩 해야겠어요!
JURI Lee
완전 재밌고 운동 짱짱 잘되요~^^ 땅크부부 영상이 제일 짜임새 있고 또 하고 싶은 운동들이에요 쵝오~~♡
허승주
1일차!! 이번엔 꼭 ㅠㅠ 158/55 [D+1]
so hyeon park
식은중 먹기네 하다가 3세트부터 땀뚝뚝 저질체럭인 사람은 서있기도 힘이들다보니 이거 잔잔하게 땀뺄수있는게 짱이네여
보이룽
땅끄님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그 제가 1년을 목표로 잡으면서 운동을 한가지 동영상만이 아니라 허벅지 운동+홈트운동+훌라우프 4달동안 10분영상 2세트+허벅지운동+훌라우프 4달동안 33분운동+훌라우프를 3달동안 렇게 매일매일 달을 나눠서 하고있는데 식단이 많이 고민되서 여쭈어요 ㅠㅠ 다이어트보조제먹으면서할 생각인데 아침저녁은 튀김류나 돈까스류 말고 김치볶음밥이나 한식으로 한 끼 때워도 체중감량하는데는 별 상관없나요??ㅠㅠ 저녁은 대신 두유혹은 과일이랑 같이 병행해서 먹는데 아침은 먹고싶은 한끼 먹어도 살이빠지는데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해서 유튜브시청한지3년인데 댓글은 이렇게 처음 달아봐요 ㅠㅠ 꼭 답변부탁드릴게요 땅끄님 그리고 영상보면서 혼자하는 기분이들지않고 이렇게 유익하게 영상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sso gon
13일차! 진짜로 너무너무 많이먹어서 다른동영상이랑 함께 약 1시간정도 운동하고 갑니다 ㅎㅎㅎㅎㅎ 이거와 함께 칼로리가 훌훌 털렷으면 좋겟네요! :) ㅎㅎㅎㅎ 두시다되가지만 어제처럼 플랭크 3분 더 도전하고 마치려고 합니당 ㅎㅎㅎㅎㅎㅎ!
이초원
칼로리 폭탄 이틀하고 이것도 발견해서 하고있어요! 크게 격한 운동이 아닌것 같은데 어느새 운동 후에는 엄청나게 땀 흘리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당 ㅋㅋㅋ 여름휴가 앞두고 다이어트 중인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수빈
오늘 헬스를 못가서 땅끄부부님들 운동으로 대체했는데 헬스보다 더 도움이 되는거 같은 이 기분..ㅋㅋㅋㅋㅋ앞으로 같이 할까바요 ㅋㅋㅋ무튼 딱 끝나고 바로 댓 쓰는데 땀이 장난없네요👍👍👍
ラン-*蘭*란-*RaN*
3일 : 한세트 ㅜㅜ + 별도 9천보 오늘 피곤했는데 그래도 할려구 켜서 잘 하고 있는데 1세트 끝나자마자 인터넷이 안되는 일이!! 기다리다 계속 안되서 그냥 폼롤러마사지하고 끝냈어요ㅜ 낼은 끝까지 하기를ㅜ
김현정
집에서 가볍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날씨가더워져서 밖에 나가서 운동 하는게 힘들어서 ㅜㅜ 항상 땅끄부부 감사요ㅎ 식단만 제가 좀 더 잘 조절하면 매끈한 바디 완성될듯요^^
김윤선
땅끄부부 저녁 마다잘하고있심다 너무좋아요 운동하니
sunmin kim
마지막 세트에서 땀 포텐이 터졌어요! 전 다욧은 아니고 체력 늘리려고 따라하는데 집에서 하기에 너무 좋아요^^
InnerPeace
홈트영상 유목민인데요, 오늘 이영상으로 정착합니다!! 1일차구요 현재 지금 막 재보니(저녁 잔뜩먹은지 5시간댐) 68.3키로네요!! 올여름 비키니를 향해 하루에 마니는안해도 꾸준히 하겠습니당!!♡
덕질하는인간
오늘딱 폭식했는데 다행이네요!!이걸보려고 폭식을했나??
송소연
16일차 운동 도장 꾹~~ 어제 생일이라고 저녁에 폭식을ㅜㅜ 엄마랑 함께 운동했어요 걸어서 홈트운동하고 다이어트 댄스2개.. 오늘부터는 다시 시작하는 맘으로 아자아자^^
천소연
너무 고강도로하면 지쳐서 운동 안할거 같아서 홈트 운동 가벼운걸로 하자고해서 따라 했는데 땀이 쥘쥘 나네요;;
이이이이
따라하기쉽고 땀많흘려서 아침 공복운동으로 하기 딱좋아요 ❤️❤️❤️
호빵맨
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두번째 세트 끝날 때부터 다음 세트가 마지막인가요...? 하고 계속 허공에 물어봤지만 4세트까지네요... 오늘 마침 폭식 하고 왔는데 어후...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제 폭식은 그만...
hu uiii
처음 시작할때는 이게 과연 운동이 될까?라는 의문이 들었는데 15분 정도 경과하니 점점 운동이 되고 있음이 느껴지고 끝까지 따라하고 나니 성취감도 느껴지네요ㅎㅎ 덕분에 재미있게 따라했습니다!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강하지
땅끄부부님 안녕하세요^^ !! 유튜브에 댓글남기는건 처음인데요제가 한달+1주일됐는데, 한달차에는 몸무게를 재보지못했지만살도 정말 많이 빠져보이고, 안맞던옷도 맞고 주변사람들이 다들 살빠졌다고해서한달만에 몸무게를 재보았어요. 생각보다는 몸무게가 많이 줄지는 않았지만예전보다 근력이 증가하고, 체지방이 빠졌어요.특히 현재 일주일만에 1.5kg 더 감량했구요.근력1.2kg늘어 체지방이 1.5kg빠졌으니 근력은 아예빠지지않고 늘었어요 ㅎㅎ그래서 몸무게가 많이 변화가없었었나봐요~ 제가 체지방이 33퍼였는데 지금은 30퍼되었어요 과체중입니다^^;;식이조절도 열심히했지만, 운동이 근력을 조절해주는데 많이 도움이 된거같아요^^매번 헬스장을 등록해도 런닝만 뛰고와서 지루해서 그만두곤했는데,이렇게 홈트레이닝으로 재밌고 쉽게 운동하니까 너무 즐거워요.첫달에는 30분 칼로리소모폭탄운동+근력1번이였다면,지금은 근력운동 3번+칼로리소모폭탄운동(30분)+걸으면서살빼는운동(30분) 이렇게총 1시간반동안 운동하고있어요~앞으로도 꾸준히 더열심히 운동해서 -10kg감량성공할꺼에요!땅끄부부님덕에 정말 운동에 흥미붙이고 매일매일 재밌게 하고있습니다!!감사해요 땅끄님 오드리님♡,